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수도권

[인천 / 옹진군] 덕적도 가볼만한 곳. '국수봉 구름다리'(바다뷰 맛집)

by 부엉이모 2021.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엉이모'입니다.

덕적도에는 구름다리가 하나 있는데 바로 「국수봉 구름다리」입니다. 

덕적도 트레킹을 하다 보면 만나실 수 있는데 저는 아이들이 어려 차량을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여기도 덕적도 뷰 맛집입니다. 그럼 국수봉 구름다리 가는 방법과 뷰는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1. 국수봉 구름다리는 어떻게 가나요?

포털사이트(네ㅇ버, 다ㅇ) 지도에서 '국수봉 구름다리'로 검색을 하면 찾을 수 없다고 나와요.

저도 지도상에서 이름으로 검색을 한 게 아니라 위치를 직접 찾아서 다녀왔어요. 

제가 찾은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아래 주소를 찍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위치 : 인천 옹진군 덕적면 북리 99-5

 

덕적도 진리항에서 약 10km 거리로 차량으로 가시면 15분가량 걸려요.

위 주소지에 도착하시면 왕복 2차선 도로인데 주차할 만한 공간이 있어요. 주차장은 아니고 그냥 빈 공터인데 여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덕적도 국수봉 구름다리 주차
국수봉 구름다리 주차장소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네ㅇ버 지도에서 퍼왔어요. 저기 앞쪽에 구름다리가 보이고 왼쪽에 빈 공터가 주차장입니다.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면 됩니다. 

 

덕적도 국수봉 구름다리
구름다리 가는 길

구름다리 올라가는 길은 양쪽에 있어요. 왼쪽 편 트럭 뒤쪽에 길이 있고 오른쪽은 표지판 있는 곳이 올라가는 길입니다. 저는 사진상 왼쪽으로 올라갔어요. 왼쪽 길 오르막 경사가 아이들과 걸어가기 더 편했어요. 천천히 걸어서 올라가니 5분가량 걸린거 같아요.

 

2. 뷰(view)는 어떤가요?

덕적도 국수봉 구름다리
덕적도 국수봉 구름다리

국수봉 구름다리는 요렇게 생겼어요. 길이 47m, 폭 2m이고 걸어가는데 약간 흔들렸어요. 흔들다리 라고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저희 아이들은 무섭지 않은지 혼자서도 잘 건너 갔어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은 무서울 거 같아요.

 

덕적도 국수봉 구름다리
국수봉 구름다리 위에서
덕적도 국수봉 구름다리
국수봉 구름다리 위에서

구름다리가 생각보다 높고 저 멀리 파란 바다가 보이는데 속이 뻥 뚫리는 뷰였어요. 

사실 올라갈 때는 저쪽에 바다가 보일 거라는 생각은 못했거든요. 기대 없이 올라갔다가 너무 멋진 뷰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여름에 갔었는데 날씨도 한몫했던 거 같아요.

 

덕적도 국수봉 구름다리
국수봉 구름다리 정자 뷰
덕적도 국수봉 구름다리
국수봉 구름다리 정자에서

작은 정자도 하나 있었어요. 관리가 되고 있는 건지 깨끗했어요. 

트레킹 하시다가 힘드실 때 쉬어가면 좋을 듯해요. 정자에서도 저 멀리 바다 뷰가 시원하게 보였어요.

 

참고로 저 뒤편에 보이는 곳이 덕적도 뷰 맛집인 '용담 바갓수로봉'이에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인천 / 옹진군] 덕적도 가볼만한 곳. '용담 바갓수로봉' (덕적도 뷰 맛집 인정)

 

[인천 / 옹진군] 덕적도 가볼만한 곳. '용담 바갓수로봉' (덕적도 뷰 맛집 인정)

안녕하세요. '부엉이모'입니다. 오늘은 덕적도 가볼 만한 곳으로 뷰가 매우 이쁜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 덕적도 '용담 바갓수로봉' 입니다. 저는 우연히 알게 되어 다녀왔는데 너무 이뻐서 한국

owlaunt.tistory.com

 

덕적도는 섬이 크지 않아서 차량으로 구석구석 돌아다니기에 너무 좋았어요. 특히, 어린아이들이 있다면 꼭 차량을 가지고 들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국수봉 구름다리」 꼭 한번 가보세요. 시원한 바다 뷰가 반겨줄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