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수도권

[인천 / 옹진군] 덕적도 가볼만한 곳. '용담 바갓수로봉' (덕적도 뷰 맛집 인정)

by 부엉이모 2021.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엉이모'입니다.

오늘은 덕적도 가볼 만한 곳으로 뷰가 매우 이쁜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 덕적도 '용담 바갓수로봉' 입니다.

저는 우연히 알게 되어 다녀왔는데 너무 이뻐서 한국 같은 느낌이 안 들었어요

그럼 어떻게 갈수 있는지, 뷰는 어떤지 자세히 알아볼게요.

 

1. 어떻게 가나요?

네비에 '인천 옹진군 덕적면 덕적남로 771번 길 289'로 찾아가시면 용담 바갓수로봉 입구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벗개저수지와 벗개방조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입구에 도착하시면 공중화장실이 있고 그 옆으로 산속으로 들어가는 오르막길이 있는데 그 길 따라 약 한시간 가량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소나무 임상이 수려한 임도를 따라가다 보면 덕적군도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임도가 좁긴 하나 차량한대는 지나갈 수 있는 도로입니다. 비포장 도로에 옆에 낭떠러지가 있으니 초보운전이라면 안 가시는 게 좋아요. 승용차도 바닥이 좀 긁힐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그리고 도로 중간중간 차량 두 대가 비껴갈 만한 공간이 있었어요. 그래도 만약 차량이 서로 마주친다면 한쪽은 후진을 해야 하는데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

저는 아이들이 어려서 차량으로 갔는데 평일이라서 그런지 저희만 있었어 다행이었어요.

차량으로는 2,3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걸어가는 거면 긴바지에 긴팔 입고 가세요. 벌레랑 처음 보는 곤충들이 많아서 무서워요. 저는 밀림에 온 줄 알았어요.ㅎ

임도 끝까지 가시면 넓은 공터가 나옵니다. 주차장 같더라고요. 여기서도 백패킹을 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주차 후 바다 쪽으로 보시면 좁은 길이 있는데 그곳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덕적도 가볼만한곳 용담 바갓수로봉
이런길을 쭉 따라가시면 됩니다. 왼쪽은 낭떨어지라서 위험해요.
덕적도 가볼만한곳 용담 바갓수로봉
중간중간 이런 공터가 있어서 차를 돌릴수 있어요

 

 

 

2. 과연 뷰(view)는?

좁은 길을 내려가면 정말 생각지도 못한 뷰가 보이는데~ 감탄사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말로는 설명이 안되니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아무 생각 없이 길 따라 내려갔더니.. 속이 뻥 뚫리는 정말 시원한 뷰가 나오더라고요

저는 서해에서도 이런 바다색과 뷰를 볼 수 있다는 게 놀라웠어요.

저 멀리 보이는 여러 섬들과 파란 바다색으로 남해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덕적도 가볼만한곳 용담 바갓수로봉
덕적도 가볼만한곳 용담 바갓수로봉
덕적도 가볼만한곳 용담 바갓수로봉
덕적도 가볼만한곳 용담 바갓수로봉
앞에 보이는 작은 언덕을 넘어가면 백패킹 할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고 합니다. 
덕적도 가볼만한곳 용담 바갓수로봉
덕적도 가볼만한곳 용담 바갓수로봉

차량을 가지고 덕적도로 들어가신다면 꼭 한 번은 다녀오시길 강추합니다.

만약 걸어가야 한다면 비추입니다. 차량이 없으면 용담 바갓수로봉 입구까지 가기도 불편해요.

 

 

 

이상. 덕적도 뷰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