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인천 / 옹진군] 덕적도 가볼만한 곳. 소야도 카페 추천. '아일랜드소야'(feat. 바다뷰 카페)

by 부엉이모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엉이모'입니다.

오늘은 소야도 카페 「아일랜드 소야」 후기입니다. 소야도는 덕적도 바로 옆에 붙어 있으며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요.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곳으로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숙소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은 인스타(island_soya)에서 가능합니다. 

 

1. 「아일랜드 소야」는 어디에 있나요?

아일랜드 소야는 소야도에 있어요. 덕적도 진리항에서 차량을 이용하시면 약 5분정도 걸려요.

덕적도와 소야도는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자유롭게 오갈 수 있어요. 만약 차량이 없다면 조금 불편하실수도 있어요.

진리항과 가까워서 섬에서 나오는 날 배타러가기 전에 들리시면 좋아요.

그리고 카페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주소 : 인천 옹진군 덕적면 소야로 111번길 40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2. 어떤곳인가요?

한마디로 바다 뷰가 매우 이쁜 카페예요.

인테리어도 이국적으로 잘 되어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석구석 잘 배치되어 있었어요.

화장실 비누 거치대를 소라껍데기로 만들었는데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일랜드 소야 전체 외관

덕적도 아일랜드 소야
덕적도 아일랜드 소야
덕적도 아일랜드 소야
덕적도 아일랜드 소야
덕적도 아일랜드 소야
덕적도 아일랜드 소야
덕적도 아일랜드 소야
덕적도 아일랜드 소야

저는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날씨가 흐렸다는 거ㅠㅠ

저는 여름에 갔었는데 장마철이라 그런지 회색빛 하늘이 아쉬웠어요. 차라리 비가 왔다면 더 운치는 있었을 거 같아요.

 

3. 메뉴는요?

종이로 가려진 부분은 파스타인데 아침일찍이라 가려놓은 거 같아요.

파스타는 오일/마늘 올리브 파스타가 12,000원, 크림/베이컨 버섯 파스타가 15,000원이었어요.

샌드위치가 있어서 브런치로 먹어도 좋을 거 같았고, 맥주와 와인도 있어서 저녁에는 간단히 한잔 먹기 좋을거 같았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 구름스무디 먹었어요. 커피맛은 평범했는데 구름스무디는 맛있었어요.

구름스무디는 보기에도 진짜 구름처럼 보여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달고 시원해서 먹기도 잘 먹었어요.

구름스무디

 

인천 섬 여행을 생각 중이시면 꼭 덕적도와 소야도에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바다 뷰 카페 「아일랜드 소야」에서 이국적인 감성을 느껴보세요~

 

혹시 덕적도 가볼 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인천 / 옹진군] 덕적도 가볼만한 곳. '국수봉 구름다리'(바다뷰 맛집)

 

[인천 / 옹진군] 덕적도 가볼만한 곳. '국수봉 구름다리'(바다뷰 맛집)

안녕하세요. '부엉이모'입니다. 덕적도에는 구름다리가 하나 있는데 바로 「국수봉 구름다리」입니다. 덕적도 트레킹을 하다 보면 만나실 수 있는데 저는 아이들이 어려 차량을 이용해서 다녀

owlaun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