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기 / 시흥] 시흥 배곧 카페 추천, 수플레 맛집 ‘라헬의 부엌’

by 부엉이모 2021.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엉이모'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시흥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카페예요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시흥 배곧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은거 같아요. 

 

 「라헬의 부엌」

위       치 : 경기 시흥시 배곧 4로 32-33
전화번호 : 031-498-6776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화요일 휴무)
참       고 : 주차장 있음(자세한 내용은 포스팅 참조) 
주변 가볼 만한 곳 : 신시아(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배곧 한울공원, 배곧 생명공원, 오이도 등

 

시흥 배곧 라헬의 부엌

여기가 「라헬의 부엌」 입구입니다

출입문이 분홍분홍 하죠~ 

아치형의 큰 창문이 내부에서 밖을 보는 뷰가 어떨지 기대하게 만드네요

입간판이 홍보도 하고 열일 중이네요ㅎ

본점은 부천 신중동역에 있고 가맹점도 많다고 하네요

 

여기는 주차장인데요 

지하주차장은 없고 이렇게 1층에 있긴 한데 많이 협소해요

상가건물에 식당도 있다 보니 자리가 거의 없을 거예요

그러면 사진상 왼쪽으로 80m 정도 떨어진 곳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거기 주차하시면 됩니다

공영주차장 비용은 카페에서 따로 주진 않아요

저는 주말에 가서 공영주차장 이용했는데 무료였어요

아니면 카페 앞 도로 건너편에 한울공원 주차장이 있는데 거긴 무료예요

하지만 공원 주차장도 협소해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만약 공원 주차장 이용하시면 육교로 건너오시면 됩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요렇게 카운터가 정면에 보이고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요

1층에는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어요(4인석 2개, 2인석 1개)

그리고 뒤를 돌아보면

 

아치형 창문으로 파란 하늘이 보이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참고로 밖에 차량들 주차되어 있는 곳이 공원 주차장이에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게끔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출입문 옆에 전신 거울도 있는데 포토존으로 만드신 거 같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요렇게 주문했어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인데 조금 가팔라서 아이들이랑 같이 가시면 조심해야 될 거 같아요

2층에 올라가시면 2인석 테이블이 5개 있어요

 

2층에서 1층을 내려다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2층에도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 있어요

 

사진 찍다 보니 커피가 먼저 나왔어요

여긴 일하시는 분께서 직접 자리에까지 가져다주셨어요

그리고 몇 분 더 지나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딸기 수플레가 나왔어요

 

수플레가 부드러운 게 눈에 보일 정도였고 

딸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생크림이랑 딸기 아이스크림까지~

 

 

 

시럽부터 뿌려주고 반으로 갈라봤어요

자르는데도 부드러움이 느껴지더라고요

 

먼저 생크림에 찍어 먹었어요

생크림이 진짜 부드럽고 적당히 달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수플레도 폭신폭신한 게 구름을 먹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딸기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맛있는 수플레를 먹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이상 여기까지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후기였습니다~

시흥 배곧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라헬의 부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