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기 / 시흥] 배곧 신시아 카페 추천. "알리스타 케냐커피"(feat. 김정화 카페)

by 부엉이모 2021.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엉이모'입니다.

오늘은 배곧 신시아 근처 카페 「알리스타 케냐커피」 후기입니다.

연기자 김정화와 작곡가 유은성이 운영하는 카페로 석양 지는 모습이 매우 아름다운 바닷가를 볼 수 있는 뷰 맛집 카페입니다.

 

1. 연기자 김정화씨를 실제 볼 수 있나요?

네. 저는 두번 갔었는데 한 번은 김정화 씨를 실제 볼 수 있었어요.

커피도 직접 내려주시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실물을 보니 너무 이쁘더라고요.

몇 달 전 추석 때쯤이었는데 손님 중에 중년 개그맨 분도 계셨어요. 아마 명절이라 놀러 오신거 같았어요. 

그리고 사진요청 하면 함께 찍어주시는데 너무 이쁘다 보니 여성분들은 많이 요청 안 하시는 거 같았어요. 

남성분들은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2. 일리스타 케냐커피 위치와 주차는요?

위치 : 경기 시흥시 배곧4로 32-33, 2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일요일은 12:00 ~ 19:00)

 

배곧신도시 내에 있는 곳이 본점이며, 신시아와 매우 가깝습니다.

해안가 쪽이라 카페에서 보는 노을 뷰가 정말 이쁠 듯했어요.

건물 주차장은 많이 협소해요. 그래서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게 낫습니다. 

네비에 배곧신도시 제5 공영주차장으로 검색해서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1층에도 카페처럼 매장이 있어 보이는데 실제 카페는 2층에 있어요. 입구가 2층이니 참고하세요.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3. 메뉴와 카페 분위기는 어떠한가요?

배곧 김정화 카페
알리스타 케냐커피 메뉴
배곧 김정화 카페
알리스타 케냐커피 메뉴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아메리카노는 두 가지 맛 중에 선택하실 수 있어요. 디저트 종류도 많았어요.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선택하기가 힘들었어요. 

샌드위치와 버거 종류도 있어서 브런치 먹기도 좋을 거 같았어요.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는데 저는 그게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너무 테이블이 많은 데는 분위기가 산만한데 여긴 그렇지 않았거든요.

아담하고 모던한 스타일이었어요. 화분으로 공간 분리를 해놓은 것도 괜찮아 보였어요.

그리고 한쪽 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채광이 잘 들어서 밝은 분위기였어요.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작은 텐트를 쳐놨더라고요. 얼마 전 추석 때 왔을때는 빈백만 있었거든요. 

여긴 커플분들이 앉기에 좋아 보였고 해 질 녘에 맞춰오면 아마 노을 뷰가 정말 예술일 거 같았어요.

바로 앞에 보이는 해안가 공원은 배곧 한울공원입니다. 

 

한울공원 노을 뷰가 궁금하시면~

[경기/시흥] 시흥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feat. 노을 맛집)

 

[경기/시흥] 시흥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feat. 노을 맛집)

안녕하세요. '부엉이모'입니다. 오늘은 노을 맛집을 소개할게요. 바로 시흥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한울공원 해수풀장」입니다. 한울공원은 배곧 해안가에 위치해 있는데 노을이 이쁜 공원입니

owlaunt.tistory.com

 

배곧 김정화 카페
배곧 김정화 카페

알리스타는 '숭고한 별'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저 글을 읽어보니 김정화 씨는 마음씨도 너무 이쁘신 거 같아요.

 

 

커피 교육도 하시는 듯했어요. 기회가 되면 김정화 씨에게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배곧 김정화 카페

배우 정태우 씨는 잘 지내시고 계시겠죠?

예전에 뉴논스톱을 참 재미있게 봤었는데 갑자기 옛날 생각이 나네요ㅎ

 

 

 

 

 

 

 

 

 

 

배우 김정화 카페로 유명한 배곧 「알리스타 케냐커피」 후기였습니다.

신시아 또는 시흥에 오신다면 한번 방문하셔서 김정화 씨도 보시고 맛있는 커피도 한잔 하시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