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찐맛집 추천! 생명공원 뷰맛집 인정!

by 부엉이모 2023. 8. 11.
반응형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속풀이 얼큰 해장파스타

오늘은 배곧 파스타 찐맛집인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후기입니다.

여름 시작하기 전에 다녀왔던 곳인데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곳이라 문득 생각이 나서 후기 남기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가격, 음식 퀄리티, 뷰까지 모두 만족한 곳이었어요.

그래서 검색해 봤더니 다른 지역에서는 배달 맛집으로 후기가 좋더라고요.

특히, 속풀이 얼큰 해장파스타는 정말 해장하기 좋은 맛이었어요.

그럼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위치와 주차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위치 :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길 19-13 써밋플레이스 C1,  A동 2층 253호(경남은행 옆 상가)
영업 : 매일 10:30 ~ 23:00 (라스트오더 22:30)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orothy_baegot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은 호반써밋 아파트 상가에 있어요.

그래서 주차장 입구가 아파트입구와 같이 있어요.

아파트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상가주차장 입구가 있습니다.

주차하시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식당 앞에는 대기 장소도 있고, 이렇게 포스트잇이 준비되어 있어요.

방문자들이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준비하신 거 같아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간 거라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안쪽에도 대기할 수 있는 공간과 이쁘게 꾸민 사진 찍는 공간이 있었어요.

카페처럼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인테리어도 화이트로 깔끔했습니다.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저는 창가 쪽 사이드에 자리 잡았어요. 앞쪽에 보이는 공원이 배곧 생명공원입니다.

 

 

# 메뉴          

주문은 테이블마다 태블릿 PC가 있어서 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어서 메뉴는 네이버에서 퍼왔어요 ㅠ

< 2~3인 세트 26,800원 >  파스타 or 필라프 or 리조또 2가지 택+샐러드 1가지 택 + 에이드 or 와인 1잔 택
< 3~4인 세트 45,800원 >  파스타 or 필라프 or 리조또 2가지 택+스테이크 1가지 +포테이토샐러드+음료 1잔
< Romantic set 49,900원 >  파스타 1 + 스테이크 1 + 와인 Bottle + 비누장미꽃 
<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11,900원 >  통통한 새우 가득, (특제+수제) 소스로 맛을 낸 깔끔한 맛의 오일파스타
< 도로시 크림파스타 11,900원 >  시크릿 크림소스에 풍미 가득 시즈닝 된 그릴드 새우로 맛과 낸 도로시 파스타 연정의 시그니쳐
< 투움바 도로시 파스타대표 12,900원 >  특제소스와 풍미 가득한 치즈와 크림이 가득~ 통통한 새우와 듬직한 베이컨
< 속풀이 얼큰 해장파스타대표 12,900원 >  홍합/바지락/새우/오징어 가득 빼쉐 스타일 시원 얼큰하면서 국물맛이 일품~
< 쉬림프 베이컨 크림 리조또 10,900원 >
< 우삼겹 필라프 10,900원 >

세트메뉴와 단품 메뉴입니다.

단품은 몇 가지 더 있는데 자세한 건 네이버 참고하세요.

저는 2~3인 세트로 "속풀이 얼큰 해장파스타, 쉬림프 베이컨 크림 리조또, Grilled스테이크 & 포테이토 샐러드, 사이다" 이렇게 선택하고 추가로 "도로시 핑크 레몬에이드"도 주문했어요.

 

 

# 맛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기본 스프

수프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맛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식전 빵이 없어서 약간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2~3인 세트 메뉴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어요.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샐러드

"Grilled스테이크 & 포테이토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라 야채만 많을 거라 생각했는데 제 착각이었네요.

소고기 양도 많고 잘 구워서 그런지 부드럽고 육향이 좋았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속풀이 얼큰 해장파스타

"속풀이 얼큰 해장파스타"입니다.

제일 맛있게 먹은 메뉴 같아요. 해산물도 푸짐하고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는데 약간 짬뽕 느낌도 들었는데, 저는 육수 베이스가 고기육수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들어간 해산물은 오징어부터 조개까지 모두 부드러웠어요.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쉬림프 베이컨 크림 리조또

"쉬림프 베이컨 크림 리조또" 입니다.

모든 음식들이 플레팅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에요.

리조또는 크림이 녹진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새우도 들어갔는데 실하고 맛있었어요.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레몬에이드

"도로시 핑크 레몬에이드"입니다.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이뻐 보이지 않은데 실제 보시면 핑크 색감이 너무 이뻤습니다.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

정말 깨끗이 싹싹 긁어먹었네요.

 

"도로시파스타 연정 배곧점"은 생명공원과 노을뷰를 느낄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파스타 맛집인 거 같아요.

신시아(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과도 매우 가까이 있어서 배곧에 오시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무더운 여름 시흥 가볼 만한 곳으로 "웨이브파트" 추천드려요

 

시흥 웨이브파크! 여름이 끝나기 전 꼭 다녀와야 할 워터파크! 파도풀은 못 참지! 수도권 워터파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시흥 웨이브파크 후기입니다. 웨이브파크는 인공 서핑장으로 유명해서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곳인데요. 인공 서핑장 말고도 '미오코스타'라는 워터파크도 함께 있어서

owlaun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