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튀김덮밥이 먹고 싶다면!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온기정' 추천(신시아 맛집)

by 부엉이모 2022. 7. 27.
반응형

온기정 신시아 튀김덮밥 맛집
온기정

한국사람 치고 덮밥 싫어하시는 분 없으시죠~

특히, 바삭바삭한 튀김 덮밥이나 부드러운 스테이크 덮밥은 어른 아이 할거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인 거 같아요.

오늘은 시흥프리미엄아울렛(신시아)에 있는 덮밥 맛집 '온기정' 후기입니다.

 

 

위치

온기정
온기정

'온기정'은 신시아(신세계시흥프리미엄아울렛) 내 푸드코트에 있어요.

신시아 푸드코트에는 식당이 엄청 많은데요. 온기정은 푸드코트 내 한쪽 끝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으실수 있어요.

못 찾겠으면 타코벨 찾아가세요. 타코벨이 보라색이랑 분홍색 네온사인 화려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메뉴

온기정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스테키텐동, 연어장텐동, 에비텐동 등 텐동 전문점답게 덮밥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붓카게 냉우동, 에비텐 온우동 등 우동 종류도 2개 있어요. 

세트 업그레이드(3,500원 추가) 하시면 치킨가라아게와 온우동도 함께 나옵니다. 

음식모형도 있어서 메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는 스테키우삼겹동 세트와 텐동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온기정
스테키우삼겹동과 텐동

제가 주문한 스테키우삼겹동텐동 기본입니다.

앞접시가 덮밥에 꼽혀있었어요.

연어장텐동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아쉬웠어요.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닙니다.

성인 혼자 먹으면 배 부르지도 않고 배 고프지도 않을 그냥 적당한 정도였어요.

 

온기정 튀김덮밥
튀김덮밥

텐동(튀김 덮밥) 기본입니다. 

튀김 종류는 새우 4마리, 계란, 호박, 버섯 등 있었어요. 

저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고 하는데 여기 튀김은 진짜 맛있었어요. 배고플 때 먹은 거라 더 맛있을 수도 있고요.

튀김 덮밥은 추천드리니 온기정 가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새우튀김도 맛있고, 계란도 뻑뻑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튀김은 맛있어서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온기정 스테키우삼겹덮밥
스테키우삼겹덮밥
온기정 스테키우삼겹덮밥
스테키우삼겹덮밥

스테키우삼겹덮밥입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시죠.

스테이크, 우삼겹 둘 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저는 스테이크는 고추냉이 올려서 고기만 먼저 먹었어요. 

우삼겹은 계란 노른자와 함께 먹었고요. 

먹다가 조금 짜다 싶으면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우삼겹은 짭짤한 양념이 되어 있어서 노른자와 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치킨가라아게와 우동은 그냥 다들 알고 있는 평범한 맛이었어요.

 

신시아에 가시면 푸드코트에 식당 종류가 너무 많아 항상 뭘 먹을지 고민되더라고요.

그럴 땐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온기정'에서 덮밥 한번 드셔 보세요.

우동보다는 덮밥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혹시 덮밥이 안 당기신다면,

그럼 신시아의 또 다른 맛집! 미국 정통 프리미엄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는 '자니로켓' 추천드립니다. 

 

 

배곧 신시아 맛집 자니로켓! 입맛 없을 때 수제버거 추천!

가끔씩 햄버거가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는 수제버거 맛집 '자니로켓' 후기입니다. '자니로켓'은 미국 정통 프리미엄 햄버거 레스토랑입니다. 저는 배곧 신시아(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

owlaunt.tistory.com

 

 

반응형

댓글